Search
🔵

엠브이픽 탄생 스토리

카테고리
엠브이픽 소개
안녕하세요 이벤ㅌㅡ... 아니 엠브이픽 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희는 얼마전 정부지원사업 웹/앱 시제품 개발 전문 파트너사 MVPick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했습니다. 이벤트커넥터가 아닌 MVPick으로 첫 글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떨료요.. 첫 글인 만큼 MVPick의 탄생 스토리를 들려드릴게요!

행사업체 견적비교 플랫폼 이벤트커넥터

30초 견적 신청으로 5분 이내 8개 견적서
입점된 행사 전문업체 458개
월평균 비교견적 신청 286건
등록행사비용 8921만원
이벤트커넥터는 행사업체 견적 비교 플랫폼 입니다. 행사 전문가가 필요한 고객과 행사 전문가를 연결해주는 아주 쉽고 빠른 서비스이죠. 행사전문가가 필요한 분들에게는 30초 견적 신청으로 양질의 전문가들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게 도움을 드리고, 행사 전문가들에게는 수익 창출과 다양한 고객님을 만날 수 있도록 든든한 다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양쪽 모두에게 수수료 0원! 선언으로 많은 분이 이용을 해주셨는데요. 이렇게 많은 호평을 들으며 고공행진을 하고 있던 이벤트커넥터. 행사업계에서 나름 이렇게 잘 되고 있었는데 왜 MVPick이 되었느냐! 다 이유가 있습니다... 이제 말해드릴게요.

우리가 외주 개발을 하게 된 이유

1. 코로나가 시작되다
이벤트커넥터가 날아다니던 2019년 12월, 중국 우한에서 코로나가 시작되었습니다. 행사업계인 이커는 아주 큰 타격 입게 되었습니다. 매일 시도 때도 없이 울리던 비교 견적 신청 알람이 하루에 한 번 울릴까 말까였습니다. 코로나가 이렇게 장기화될 줄 몰랐기에 이 또한 지나가리라는 마음으로 팀원들 모두 똘똘 뭉쳤습니다.
2. 고민의 나날을 보내다
우리는 점점 활력을 잃어가는 이커를 위해 여러 방법을 동원했습니다. 그렇게 몇 달간 쌓인 지표를 보니 확진자 숫자와 우리의 매칭률이 반비례한다는 것을 수치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문제가 아님을 코로나 사태 장기화를 인지하게 된 것이지요. 이후 대표님과 팀원들 모두가 고민하고 또 고민하고 회의를 반복했습니다. 이커를 계속할 것 인가 아니면 다른 길을 찾을 것인가. 우리 잘하는 게 뭘까? 하고 말이죠.
3. 그래서 우리의 고민의 결과는?
저희는 선택했습니다. 외주 개발사를 하기로! 물론 이커도 계속하고 말이죠. 그리고 매번 다른 사업 아이템으로 한 달마다 MVP를 출시하자는 계획도 세웠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외주 개발은 이미 잘한다고 평가받고 있었고 자신 있었거든요. 결심 이후 저희는 외주 개발사 브랜드명  콘테스트를 개최했습니다. 이날이 MVPick 탄생일이라고 할 수 있죠.
MVPick의 탄생 -  외주개발에 첫발을 내딛는 MVPick ( 대표님 나체로 표현 하려다 참음.. )
프로토팀, 서포트up, 지M, 프엠 등등 수많은 후보 중에서 MVPick이 당선되었습니다. 저는 사실 다른 이름에 투표했지만 지금 보니 MVPick이 제일 좋네요 O(∩_∩)O) 아래 코너 속의 코너: 에서 브랜드명 콘테스트 우승자의 소감도 담았으니 함께 축하해주세요!
4. 외주 개발 우리랑 아주 찰떡
저희는 외주 개발하고 아주 찰떡인 것 같습니다! 현재 MVPick이 너무 잘돼서(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또또또 감사합니다(´▽`ʃ♡ƪ)) 한 달마다 출시하기로 한 MVP를 미루는 중입니다. 팀원 각자가 한 번쯤 해보고 싶던 아이템을 PT하고 투표로 1차 아이템까지 정했는데 말이죠..ㅎㅎ 요즘 저희는 우리가 이커를 한 이유가 외주 개발을 위해서였던가.... 하는...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결정하기까지 긴 인고의 시간을 보냈지만, 저희는 지금 정해 놓은 목표를 향해 으쌰 으쌰 열심히 달려 나가고 있답니다. 많은 우여곡절 속에서 탄생한 엠브이픽! 앞으로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상 엠브이픽 탄생 스토리였습니다. 앞으로 펼쳐질 엠브이픽 스토리를 기대해주세요~~ヾ(≧▽≦*)o

🌈코너 속의 코너 : MVPick 인터뷰

"

새로운 브랜드명 콘테스트 승자의 한마디 :

I knew it.
MVP를 만드는 사람들이 모두 우리를 Pick 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제안을 하게 되었습니다. 선정돼서 기분은 좋지만, 부담도 되네요. 적당히 열심히 해서 최고의 성과를 내겠습니다.

[엠브이픽 스토리] 모아보기

(주)엠브이픽|대표이사 안진범
사업자등록번호 622-86-01351
(48316)부산광역시 수영구 황령산로 13, 2층
MVPick 대표 고객센터
대표번호 070-4287-2051
이메일 beom@mvpick.ne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