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클라이언트에게 사랑 받는 개발사, 엠브이픽

카테고리
Empty

클라이언트의 깜짝 방문?!

엠브이픽은 클라이언트의 좋은 아이디어를 좋은 서비스로 개발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엠브이픽의 손을 거쳐서 출시된 서비스가 성장하는 것만으로도 저희에겐 큰 의미로 다가오는데, 클라이언트로부터 감동이 가득 담긴 깜짝 추석 선물이 2가지나 도착했습니다.
선물이다 받아라~
여느 평범한 추석연휴 오후 게임보스 대표님이 손수 방문하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냥 방문도 아닌, 양손 가득 선물을 들고 말이죠!
미팅 때마다, 고생한다며 커피를 꼭 사다 주시던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큰 선물을 이렇게 받게 되었습니다.
작가 컨텐츠 판매 플랫폼 게임보스 대표님의 선물
와인과 양주 선물에 기뻐하는 팀원들
2021년 3월 10일 첫 미팅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긴 여정을 함께 해오고 있는 작품 거래 플랫폼 게임보스.
게임보스의 메인화면

해외에서 보낸 택배 상자?

게임보스 대표님의 방문의 감동이 채 가시기도 전에 엠브이픽 사무실에 택배 상자 하나가 도착했습니다. 바다 건너 일본에서 보냈네요.
무려 스타벅스 50주년 기념 특별 패키지가 포함된 커피세트 선물과 프로젝트에 참여 중인 여성 팀원들을 위한 클렌징 오일까지 센스 넘치는 선물이 가득한 택배였습니다.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팀원들의 이름 한자 한자를 눌러쓰며 감사를 전해주신 클라이언트님의 정성에 팀원들은 눈물을 훔쳤다는 소식입니다.
일본향 체험단 플랫폼 베타사무라이 대표님의 선물
감동..가득한 편지까지
2021년 7월 12일 킥오프 하여 기획&디자인을 마무리하고 힘차게 개발 중인 일본향 체험단 플랫폼 베타 사무라이

받은 것 이상으로 해내자

개발 도중에도 감사를 전해주는 클라이언트의 진심 속에는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시작을 기원하는 간절한 염원이 담겨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엠브이픽은 스타트업으로 시작해서 피보팅한 외주 개발사입니다.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하는 클라이언트의 입장에서 개발하자던 초심을 놓지 않고 달려갈 수 있게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는 시간이었습니다.
잘 만들기 위한 픽, 엠브이픽
TOP